전체 글
#34807
5등급받으면 대학 못가나요
#34806
강원대 정시 사탐2에 확통으로 식품공학과 갈 수 있나요 강원대에 사탐2개로 식품공학,영양 가고싶은데
#34805
09년생 내신 망했는데 정시를 파는게 나을까요? 지금 고2인 09년생입니다 작년 1학년때 시험
#34804
09년생 지금 고2인 학생인데 내신이 완전 망했습니다 09년생부터 5등급제로 되는데 지금 1학년 내
#34803
Rtx 5070 vs rx9070xt
#34802
피파팀 뭐할까요
#34801
한국 2030 스페인-포르투갈 월드컵에서는 3포트로 밀릴 가능성 높을까요??? 스페인, 포르투갈, 모로코가 개최국 톱시드라면
#34800
컴잘알 와주세요ㅠㅜ
#34799
컴퓨터 업그레이드
49